티스토리 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음

반응형

 

강릉 스테이인터뷰 (강릉 감성숙소 추천)

 

 

 

강릉 스테이인터뷰는 강릉여행에서도 핫한 숙소로 유명한 곳입니다. 모든 숙소가 오션뷰로 되어 있고, 4개의 방만 존재하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강릉 스테이인터뷰만의 숙박시 누릴 수 있는 특권이 있는데,  숙소에서 운영하는 카페의 커피가 무한 제공된다는 점이다. (일부 음료는 추가금이 발생) 또한, 무료 조식을 제공하고 있는데 평일에는 셀프바, 주말에는 한상차림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강릉 스테이인터뷰 기본정보

 

체크인 3시, 체크아웃 11시

가격 10만원 ~ 21만원

주차 주차 가능

주소 강원 강릉시 강동면 율곡로 1458 (정동진리)

 

 

 

 

 

숙소는 깔끔하고 군데군데 감성적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1층에서는 카페를 운영하고 있어서 숙박하는 분들에 한해서 무료 음료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고 하니, 커피 값을 세이브시킬 수 있습니다. 워낙 카페도 유명한 곳이여서 주말에는 방문객이 엄청 많다고 합니다.

 

 

 

 

 

호텔 조식은 카페에서 제공되며, 조식은 간단하게 빵과 과일샐러드, 소세지, 요거트, 시리얼, 우유정도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숙소 자체가 가격이 비싸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제공서비스는 아주 훌륭해보입니다.

 

 

 

바로 앞에 바다가 있기 때문에 바다 구경하고 경치를 만끽하기에 충분한 숙소입니다.

 

 

 

강릉 스테이인터뷰 예약하러가기

강릉 스테이인터뷰 예약하러가기

 

스테이인터뷰, 강릉

객실을 선택해주세요 디럭스 301 스탠다드 302 디럭스 303 디럭스 203 160,000₩ ~ 체크인 15:00/체크아웃 11:00 기준인원 3인 /최대인원 4인 면적14.00𝑚2 침대 : 더블 1 , 킹 0, 싱글 1 100,000₩ ~ 체크인 15:00/

stayinterview.co.kr

 

 

강릉 스테이인터뷰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좋은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